본문 바로가기

태권도의 관련 자료

경남 매일 신문 미앤락 페스티벌

시범 전문 태권도장 아리랑 

부산 태권도 시범단

시범단 국가대표 지도진

국기원 시범단, 대한 태권도협회 시범단원 양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우리 전통 흥ㆍ멋 어울림 한마당

`한국의 美 & 樂 페스티발` 29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



  
▲ `제2회 한국의 美 & 樂 페스티발`이 오는 29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이 지난해에 이어 `제2회 한국의 美 & 樂 페스티발`을 다가오는 오는 29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연다. 격조 있고 품격 있는 우리 음악을 통해 한복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흥겨운 무대가 될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한국의 美 & 樂 페스티발` 공연은 화려하고 다양한 퍼포먼스, 우리 전통 한복의 아름다움과 때로는 장엄하고, 때로는 애절하며, 때로는 흥겨운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의 연주가 잘 어우러져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공연은 전통음악, 전통춤, 한복패션쇼, 태권무, 민요 등의 다양하고 화려한 무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될 것이다.

 또 지난해에 이어 부산한복협동조합의 이영애 총감독과 부산의 다양한 축제와 패션쇼의 연출을 맡아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범권의 연출로 꾸며진다.

 궁중복식, 민속복식, 창작복식의 단아하고 우아한 한복의 미와 아름다운 전통춤,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 수석지휘자 이정필 지휘의 격조 있는 궁중음악, 민속음악 그리고 창작음악, 국립부산국악원 무용단과 부산시립무용단의 아름다운 전통춤, 나누미인의 한복 패션쇼, 부산아리랑멋 태권도의 태권무, 산유화어린이민요합창단의 흥겨운 민요가 더해져 더욱 완성도 높은 우리의 흥과 한 그리고 신명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다.

 더욱이 부산한복협동조합 디자이너들이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한복들을 통해 전통의 아름다움과 한복의 새로운 방향을 무대에서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부산시립국악관현악단 이정필 지휘자는 "부산의 많은 축제 중 전통 문화축제가 없어 안타까웠다. 이번 `제2회 한국의 美 & 樂 페스티발`은 우리의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하나의 훌륭한 전통문화컨텐츠로 세계적인 페스티발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매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번 공연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5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2017년 11월 23일 (목)

최학봉 기자  hbchoi@kndaily.com


------------------------------------------------


태권도 시범 전문 도장

아리랑 멋 태권도장

(구 학사태권도장)


태권도장 문의 전화

电话线

051 241 3252


시범단 문의 전화

示范团长电话线

010 7233 7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