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랑들의 이야기

부산 시범 전문 태권도장 아리랑 멋_ 18.12.02 일상_ 권재화 오픈 태권도 대회 입상

시범 전문 태권도장 아리랑 

부산 태권도 시범단

시범단/품새 국가대표 지도진

국기원 시범단, 대한 태권도협회 시범단원 양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십니까?

리랑코치 김경현입니다.

12월 01일 토요일 거제 협회장기 개막 시범을

마무리한 리랑들은

02일 아침부터 권재화 오픈 태권도 대회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유급자 아이들을 포함하여 꼬마대장부터

중등부

#요즘 자신이 귀엽다고 주장하는 민제

일반부까지 다양한 종목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누가 봐도 넌 일반부

#사각 찬

하...

#비글 2마리 추가요

#미친 존재감 고현지

추룹

지금부터는 생각의 흐름대로

아이들의 모습을 관찰해보겠습니다.

떠들다가 혼난 아이들

오리처럼

#추룹2 #유정

#시현 왼손은 거들 뿐

#종현이가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가까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브이

# V1 #최서준

혀와 목을 앞으로 내민 거북 브이

# V2 #서지현

쌍 브이

# V3 #서은수

각 잡았지만 둥글둥글한 브이

# V4 #박진아

옆 친구를 이용한 쌍 브이

# V5 #강서연

어색 터지는 브이

# V6 #너 옆머리 몇mm니?

아 이제 쓸 말 없어 브이 쫌 그만해..

#V7 #서의경

다이어트의 성공적인 사례

요즘 미모 뿜뿜 #다은

그놈의 브이 쫌 그만..

#V8

검지 중지를 심하게 넓게 잡은 브이

#V9 #정유진

브이 쫌 그만해달라고...

#V10 #동혁

아 짜증 너희랑 말 안 해

네~

#유한이 대회장이라

진지한 느낌

이런 거 좋단 말이다.

태권체조 정말 외운다고 수고한 아이들

#낮에 달뜸

우연한 사진으로

오늘 서기에 대해

피드백 당할 #성현

브이 그만

#민우코치

민지 솔로 파트

#민지 #솔로 ..?

ㅋㅋㅋ차렷상태에서 걷기#민혁

긴장긴장 대기대기 #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사진 도전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 손은 포인트

갑자기 앉아있던 자동차가

뽕하고 없어졌다.

코치님께서 반지를 찾는 사람에게

5만원을 주겠다고 약속하셨다.

#있잖아 그거 커플링이야

#못찾겠네?

#천지창조

이 동작은 도미노가 확실하다.

분명 진아가 가위 바위 보를 하자고 했는데..

지면 태권도 기술을 사용한다.

#미안

아리랑 멋 가조쿠들도

팀대항을 준비해오셨습니다.

#기대1

#기대2

더 이상 사진 업로드 되지 않음으로

급한 마무리

 

[개인전]

 금16 은11 동4

[단체전]

금3 동3

[팀경연]

고대 일반부 우승

유 초등부 우승

[왕중왕 품새전]

금 4

이외 가조쿠들 입상이 더 있습니다.

모두들 수고했어 오늘도!

------------------------------------------------


태권도 시범 전문 도장

아리랑 멋 태권도장

(구 학사태권도장)


태권도장 문의 전화

电话线

051 241 3252


시범단 문의 전화

示范团长电话线

010 7233 7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