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랑들의 이야기

부산 시범 전문 태권도장 아리랑 멋_ 18.11.03 일상_ 생활 체육대회 부산 서구 대표 아리랑 멋

시범 전문 태권도장 아리랑 

부산 태권도 시범단

시범단/품새 국가대표 지도진

국기원 시범단, 대한 태권도협회 시범단원 양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십니까? 리랑 코치 김경현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꼬마대장 아이들의 이야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꼬마대장은 8세 이하 시범단

 

11월 03일 생활 체육대회에

서구를 대표하여 아리랑 멋 태권도장 팀과

왕무 아리랑 멋 태권도팀이

선발되어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아리랑 멋 도장에서는

몇몇의 꼬마대장 아이들이

출전하게 되었지요

#잠자는 차 속의 서연

 

 

서구 대표 선발전을 통해

서구 대표가된 아이들은

도복과 단체복을 지급받았습니다.

#생각보다 밖이 추운 건 안 비밀

#그래도 아이다스 득탬

 

 

추우면 함께하면 된다. 두둔!

 

 

대회전 개막 행사에 참여한 리랑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체 사진에

미친 존재감 고등어

네 알겠어요ㅋㅋㅋㅋ

 서구는 고등어 알겠습니다.ㅋㅋㅋ

 

 

단장님과 왕무 관장님도

고등어와 함께 ㅋㅋㅋㅋ

#왼손이 불편한 고등어

 

 

그래ㅋㅋㅋ

너 어디서 많이 봤더라

#고등어 축제 때의 고등어

고등어에게 잡아먹히는 고등어 먹은 민규

뭔소리냐..

민규 보고 싶네

#시선 강탈 김민규

 

 

갑자기? 주먹 지르기 동혁

#새로 들어온 코치 박진아

 

 

서연이 좀 뜬 거 같은데?

UP

 

 

정이가 머리만 날려 보내려 한다.

#뜻밖의 사고

 

 

저희 이제 출전합니다~!!

#미친 존재감 고등어 2마리

 

 

드디어 시작된 생활 체육 대회

2년 연속으로 1승도 못했던 서구팀...

 

 

 

 

강서연 1위

강정이 2위

박진아3위

최서준 3위

정세진 3위

 

"응 그건 우리가 참여 못 해서 그런 거야..."

#사실 예상 못 한 결과

뿌듯

어깨 한 번 올리기 으쓱~!

수고했어 오늘도

------------------------------------------------


태권도 시범 전문 도장

아리랑 멋 태권도장

(구 학사태권도장)


태권도장 문의 전화

电话线

051 241 3252


시범단 문의 전화

示范团长电话线

010 7233 7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