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랑들의 이야기

시범 전문 태권도장 아리랑 멋_ 18.01.15 일상_동계 훈련 진행

시범 전문 태권도장 아리랑 

부산 태권도 시범단

시범단 국가대표 지도진

국기원 시범단, 대한 태권도협회 시범단원 양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십니까 리랑 코치 김경현입니다.

오늘은 1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리랑 동계 훈련을 조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전에는 기초 탄탄 체력 탄탄!!

아이들을 위해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저 끝에 쌍v이는 서의경이확실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치님의 새로운 운동 아이템 등장

두둔!!



서의경  V할 여유가 없으니까

저 아이템은 합격인걸로

#득탬



유연성은 기본중에 기본이겠지요?

오전에 더 많은 아이들이 참석했으면 좋겠다능



오전에는 리틀 친구들이 많았지만

저녁과 새벽에는 주니어 친구들과 함께

특별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죽었어너희



연합 팀들을 위해 

연합 동계 훈련도 준비 중입니다!!

색다른 훈련방법과 색다른 교육들을 준비하였습니다.



동계 화이팅~!!

수고했어 

아직 월요일이야 힘내 ...


------------------------------------------------


태권도 시범 전문 도장

아리랑 멋 태권도장

(구 학사태권도장)


태권도장 문의 전화

电话线

051 241 3252


시범단 문의 전화

示范团长电话线

010 7233 7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