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랑들의 이야기

시범 전문 태권도장 아리랑 멋_ 18.01.13 일상_주말 훈련에 참여한 꼬마대장

시범 전문 태권도장 아리랑 

부산 태권도 시범단

시범단 국가대표 지도진

국기원 시범단, 대한 태권도협회 시범단원 양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십니까 리랑 코치 김경현입니다.

저희 도장에는 

8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시범단이 있습니다.

매년 오디션을 통해 선발하는 

꼬마대장 시범단입니다.


아리랑 멋 시범단이 되기 위한 준비 단계이지요 ㅎㅎ

오늘은 꼬마친구들이 

리랑들의 주말 훈련 시간에 참여했습니다.


잘 따라 하고 있는지 한번 보도록 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은 옵션이지요



"어휴 언니들 따라하기 힘드네.."

그래도 수고했어 오늘도


------------------------------------------------


태권도 시범 전문 도장

아리랑 멋 태권도장

(구 학사태권도장)


태권도장 문의 전화

电话线

051 241 3252


시범단 문의 전화

示范团长电话线

010 7233 7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