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랑들의 이야기

시범 전문 태권도장 아리랑 멋 _ 17.11.22 일상_비보이팀 오샤레크루와 함께 합동 훈련

시범 전문 태권도장 아리랑 

부산 태권도 시범단

시범단 국가대표 지도진

국기원 시범단, 대한 태권도협회 시범단원 양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십니까 리랑 코치 김경현입니다.
아직 18일(함양협회장기)의 
피로가 끝나지 않은 19일
앞으로 있을 25일.29일 시범을 위해
아침을 깨우는 리랑들
송도의 
#겨울바다 보며 힐링 #나의출근길



점점 아이들이 도장에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누가 이번 시범에 들어가게 되는가를
결정하는 날입니다.
아이들에게는 아주 중요한 날이지요!!
아이들의 실력도 확인하고
비보이팀과 구성을 맞추는 날입니다.
#두근두근



어?? 이 장면... 일본에서  본거같은데..



??????????


??
#서의경빵디
무슨 연출인가 이사진은..
무엇을 찾고 있는게냐



분명 둘이 통하는거 같은데..



무슨 의미냐곸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은이가 비웃는다 선영아



혜성관장님께서도 힘들어 하시는 
아이들의 사진 욕심
휴 ... 



의경이 목을 향해 
모든 신체가 모이기 시작한다.
#의경목블랙홀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그리도 행복한게냐??
민수에게 순수한 표정을 찍어달라고 
주문했더니 영범이가 선택되었군



호신술을 맞추는 아이들 ..
저희 관에서는 아이들에게 학원처럼 
숙제를 주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알림장은 없습니다.
태권도가 너무 좋아서 
태권도 생각만 하고 있어야
숙제를 이행할 수 있지요



이렇게 비보이팀과 
합동 훈련을 잘 마무리했습니다.

작년에는 국악과 한복을 넣어
시범을 만들었고 
아이들과 엄청 고생을했었지요
그 추억
이번에는 비보이까지 합치며 
새로움에 도전해보려 합니다.

화이팅 수고했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태권도 시범 전문 도장

아리랑 멋 태권도장

(구 학사태권도장)


태권도장 문의 전화

051 241 3252


시범단 문의 전화

010 7233 7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