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및 파견 활동/국내 (国内)

부산 시범 전문 태권도장 아리랑 멋_ 18.12.07 일상_ 인연, 공명의 여정 (국립부산국악원 연악당)

시범 전문 태권도장 아리랑 

부산 태권도 시범단

시범단/품새 국가대표 지도진

국기원 시범단, 대한 태권도협회 시범단원 양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십니까? 리랑 코치 김경현입니다.

오늘은 12월 07일

부산국립국악원에서 중국. 일본과 함께 진행되었던

「인연, 공명의 여정」 이라는 공연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일 저녁 대회를 위해

전북 부안까지 이동해야 하는 리랑들은

모든 이동 준비를 마친 후

공연장에 도착했습니다.

#나도 #국악원은 처음이야

노래를 멜론으로 배운 김코치에게는

국악원이 문화 충격

도착하자마자 최종 리허설

두둔...

우리가 연습했던 시간은

총 3시간..

조급해진 우리들

#상원 코치의 피드백

#긴장한 두코치 #이럴 줄 알고 아침에 커피 한잔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 전체가 움직이고..

사람들 소품 장난아니고..

너희 긴장한 건 오랜만에 보는 것 같다.

#굳은 표정

#태훈 종무 가은 찾기

#대기시간 40분

긴장한 너희를

내가 가만히 둘 것 같으냐

#가은

이렇게 된 이상 사진이라도..

#경민 #은채

찍어야지

#다은

#시연이 저 표정으로 시범 쭉 함

덕이 후해보인다 정이야

#후덕정이

1분 후 시작합니다. 준비하세요

???

공연 퀄리티가

장난 아닌데?

이거 우리 잘못 온 건 아니지?

이리저리 자리 맞추면서

어떻게든

리허설은 잘 마무리 되었지만...

공연의 크기를 실감하게 된 두코치와 아이들

일단 작전 타임

어쩐지 대기실부터

느낌 뿜뿜했어..

아직 실제 공연까지 3시간 정도 남았어

자 진지하게 준비해보자

는 무슨

#고현지

저 정도면 토하는 거 아니가

피부 밝기..

아이폰만큼은 아니지만

노트도 쓸만하다..

#태훈

으흐허허허 웃을 것 같은

#영범

상원코치

뭘 하는 거지?

#진짜뭐지?

#승환

#성현#승환

#김연우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
우는손님이 처음인가요

나는 알고 있다

#서의경

너의 숨겨둔 투턱의 진실을

#준서 #채연

두 명은 내가 진짜 닮은걸

알고 있지만 참는다.

요즘 표정이 밝아진

#지윤

음.. 피부 색을 보니

인류의 문명 발전에

박수를 보낸다.

#현지

어깨가 많이 불편한

#유빈

브이로 점을 가리는 스킬

#유진

어딘가 고장 난 #민지

#틱톡 구독자 13만 #밍지렐라

#구독자님들 #제 티스토리도#구독해주세요

고장 난 왼손

#은수

#데칼코마니

3.3

#상훈

99% 광수가 앞에서 시비를 걸고 있다.

국악원에도 밤이 찾아오고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의 차례를 기다립니다.

#저 사진 가지고 싶다.

갑니다.!!

걱정 많았던 깃발 퍼포먼스는

아슬아슬하게 성공적

오 광식이 돌3 베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꼭 확인해보세요

하빈이와 경민이 자리가 바뀝니다.

하빈이 센스가 하늘을 찌름

 

이렇게 무사히 공연은 마무리하고

2023년 새만금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성공기념

태권도 대회를 위해

전북 부안으로 슝슝

 

수고했어 오늘도

------------------------------------------------


태권도 시범 전문 도장

아리랑 멋 태권도장

(구 학사태권도장)


태권도장 문의 전화

电话线

051 241 3252


시범단 문의 전화

示范团长电话线

010 7233 7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