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랑들의 이야기

부산 시범 전문 태권도장 아리랑 멋_ 18.04.07 일상_아리랑 멋 태권도 시범단 입단식

시범 전문 태권도장 아리랑 

부산 태권도 시범단

시범단 국가대표 지도진

국기원 시범단, 대한 태권도협회 시범단원 양성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십니까? 리랑코치 김경현입니다.

04월 07일 

아리랑 멋 시범단의 입단식을 진행하였습니다.

과연 18년엔 어떤 친구들과

함께 하게 될지 기대됩니다.

#흐흐 누구든 함께 달린 준비 끝



가벼운 훈련을 마친 후 

본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깃발 맘에 들어



임명장도 준비 끝

이쁜 상장들

맘에 들었으 ㅎㅎㅎㅎㅎㅎㅎㅎ



먼저 관장님들의 직위 임명을 시작하였습니다.

#두둔!! 잘부탁드립니다아아아



한분 두분 관장님들의 직위 임명을 끝내고

코치들이 임명 시작되었습니다.

#물론 나도 

#분홍 머리가 나야

#선 도장으로 간 거 아니라고..

#자꾸 이별 준비 하지마..

#이제 시작이라고..



다음은 주장과 부 주장의 임명식

좋지 못한 시력으로 

카메라를 찾지 못한 

#선moon ...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



부 주장은 두명s

#광식이 표정이 짜증나

#사각찬 다이어트 성공 4kg 남음



이번 18년을 함께 움직일

리틀 리랑들

#진짜 좋은 구성이군

#아이디어가 팍팍



18년 주니어 리랑들~!!

새로운 아이들도 보이는구낭

함께 배워가자



18년도 소리 질럿ㅆㅆㅆㅆㅆ



도복이랑 바람막이도 받았아요!!!

#사랑스러워

#내가 더 사랑스럽게 만들어줄게.



원피스는 내 삶

수고했어. 오늘도 

18년 함께 수고하자

------------------------------------------------


태권도 시범 전문 도장

아리랑 멋 태권도장

(구 학사태권도장)


태권도장 문의 전화

电话线

051 241 3252


시범단 문의 전화

示范团长电话线

010 7233 7776